Customer Service

  • CUSTOMER
  • 032-545-6936
  • am 10:00 ~ pm 06:00
온라인문의
  • Home
  • Customer Service
  • FAQ

FAQ [잦은질문] Customer Service

title 블루투스 동글이란?
writer 후레쉬파인
date 2020-08-19

동글 Q&A

 

블루투스 동글이란?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PC나 노트북에 블루투스기능을 제공하여 이어셋,게임패드,무선키보드,무선마우스,무선프린터 등 무선으로 사용 가능한 주변 기기들을 연결

 

연결방법



PC나노트북 USB포트에 꼽기만하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블루투스 사용 가능(plug&plug)

- 윈도우7 XP는 패키지 후면에 기재되어있는 URL에 접속하여 드라이버 다운로드



www.freshfine.kr/bizdemo40269/customer/11.php



Q1 장치를 찾을 수 없어요

A1 기기의 블루투스 리셋(초기화)를 한 후

데스트탑 또는 노트북의 블루투스 또는 기타 장치추가를 눌러 연결기기를 찾아주세요




Q2. A기기는 연결이 되어 잘 사용하고 있는데 B 기기는 연결이 안됩니다.



A2. B기기가 다른곳에 페어링 되어있는지 확인 해 주세요. 기연결되어 있는 페어링을 끊은 후 장치연결을 다시 시도 해 주세요

 

Q3. 윈도우8인데 뒤에 적혀있지 않아요. 사용가능한가요?



A3. 윈도우XP 이상 버전은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사용하시는 윈도우 버전에 따라 별도의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주소는 패키지 후면에 기재되어있습니다.



Q4. 헤드셋으로 음악을 듣다가 화장실에 갔다와서 다시 들었는데 오디오가 막 끊기고 제대로 안나오네요



A4. 페어링된 상태로 사용하신 헤드셋 이동거리가 블루투스 페어링거리를 벗어나실 경우 연결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결범위는 최대 5~10m 이나 벽,문과 같이 블루투스연결을 방해하는 장애물이 있을 경우 연결범위는 짧아질 수 있습니다.

연결하신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에 근접거리에 위치하신다면 자동으로 페어링 되시나 연결이 이미 끊기신 경우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블루투스장치연결에서 페어링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Q5. 페어링/연결됨 까지는 됐는데 이어폰으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A5.

1. 최초 페어링시 BT이어폰이 케이스에 결합이 되어있었는지

2. BT이어폰 배터리잔량은 충분한지

3. BT이어폰이 유선으로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위에 해당사항이 있을경우 연결된 장치를 설정에서 장치제거를 하고 BT기기의 페어링버튼을 다시한번 누른 후 페어링 재시도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컨텐츠의 무단복제 및 재판매를 금지합니다.
Copyright(c) by freshfine.co.,ltd. All Rights Reserved.